변호사 등록증 및 법무사 등록증(또는 변호사 신분증 및 법무사 신분증), 개인(법인)사업자등록증명, 법인등기사항증명서, 통신판매업신고증, 통장 각 사본 1부, 대표자 권한 위임 등 확인서(법인소속의 법률전문가의 경우) 1부, 여권사진 1매, 전문분야등록증서(변호사) 가 필요합니다.
법률전문가 신청에 대한 승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로콜 홈 화면 오른쪽 위의 회원가입 후 법률전문가 활동을 신청할 수 있으며 법률전문가자격 요건에 따라 영업일 기준 최대 3일~5일의 가입 심사를 거친 이후 법률전문가 신청시 접수한 이메일로 심사 결과를 회신하여 드리며, 취소는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취소하기를 클릭하시고 취소시 신청 정보가 초기화되는 바, 삭제된 정보는 복구 불가합니다.
화면이 비정상적으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어떻게 해결 하나요?
PC에서는 구글 크롬 [www.google.com/chrome] 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11버전 이상 브라우저를 사용하시기 바라며 동일 문제가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경우 고객센터로 구체적인 증상을 보내주시면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연락은 어떻게 하나요?
주식회사 로콜 고객센터는 평일 10:00~18:00(점심시간: 12:00~14:00) 운영하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031-403-9973), 이메일(jp7956@naver.com), 카카오톡을 이용해 상담‧작성‧제출이 가능합니다.
내 상황에 맞는 법률전문가나 상담‧작성‧제출사례는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로콜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검색을 통해 궁금한 주요 단어(예: 성범죄, 교통사고, 주택임대차 등)를 검색하세요. 주요 단어에 맞는 법률전문가, 상담‧작성‧제출사례 또는 후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담‧작성‧제출을 전문분야로 찾을 수 있나요?
로콜 메인 홈페이지에서 “상담‧작성‧제출”을 선택한 후 원하는 주요 단어를 선택하시거나 주요법률문제 단어를 기재하신 다음, “검색”을 선택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사례/후기는 어떤 내용으로 검색을 할 수 있나요?
로콜 메인 홈페이지에서 “사례/후기”검색창서 키워드를 검색하시거나 로콜 메인 홈페이지 좌측 상단 메뉴“사례/후기”를 통하여 관심 있는 내용을 대표하는 주요 단어(예: 폭행, 명예훼손 등)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전문분야 SuperExpress 법률전문가·키워드 표시상담·작성·제출은 언제 답변을 받을 수 있나요?
전문분야 SuperExpress 법률전문가·키워드 표시상담·작성·제출은 로콜 가입 법률전문가의 자율적인 유료광고 참여에 의해 답변이 행하여지는 바, 특별한 이유가 있어 답변이 불가능한 법률전문가의 경우, 답변이 가능한 법률전문가로 변경 선택하신 다음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답변을 직접 받고 싶은 법률전문가를 직접 선택할 수 없나요?
전문분야 SuperExpress 법률전문가·키워드 표시 상담·작성·제출은 답변 법률전문가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바, 법률전문가 선택을 원하신다면 전화상담으로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법률전문가에게 상담·작성·제출을 예약하거나, 선택을 원하는 법률전문가에게 직접 문의 또는 공개한 휴대전화번호를 통하여 하시기 바랍니다.
전문분야 SuperExpress 법률전문가·키워드 표시에 의한 상담·작성·제출의 답변은 누가 하나요?
로콜에서 법률전문가 자격 취득 여부가 확인된 법률전문가만이 답변을 드립니다. 법률전문가에게 공개되는 상담자의 이메일, 아이디, 전화번호 등의 개인정보는 모두 철저하게 보호됩니다.